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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동작 및 기타 ] 안전운전 도우미 업데이트 방법
안전운전 도우미 업데이트 방법은
로드피아 블랙박스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후 고객님의 모델명의 맞춰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https://gpsdata.co.kr/
파일명은 : rp_cam.idb 입니다.
임의로 rp_cam.idb 의 파일명을 변경하실경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않습니다.
파일명은 변경하지말고 SD카드안에 넣어주세요.
만약 폴더를 만들어서 넣거나 파일명을 바꾸실경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될경우 SD카드안에 넣어주셧던 rp_cam.idb 파일이 사라지면 업데이트가 완료된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뷰게라 고객센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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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동작 및 기타 ] VT-100 커넥티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운전습관이 확인이 안돼요
VT-100 커넥티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운전습관이 확인이 안돼요
휴대폰 IOS(아이폰) 이용하시는 경우 어플 실행 목록을 지우면, 커넥티드 어플이 같이 종료되기 때문에 운전습관 기록도 함께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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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동작 및 기타 ] VN-80I 프로그램 메모리 부족/화면분할, 화면 밀림
프로그램 메모리 용량 부족 및 내비게이션 화면 분할되거나 화면이 밀려서 보이는 증상은 펌웨어 파일이 깨져서 나타나능 증상으로
뷰게라 센타 TEL.1899-3209로 문의주시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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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관련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와 탈퇴사유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상품 배송 중, 반품/교환 진행 중인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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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관련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에서 로그인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로그인박스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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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관련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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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관련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개인 고객인 경우 개인회원, 기업 고객인 경우 기업회원을 선택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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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일반 ] AS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이상 유무 확인 후 (가까운 장착점 또는 뷰게라 고객센터 1899-3209 문의)
AS 접수 시,
AS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내용을 기재하여
SD카드와 작성하신 AS신청서를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vugera.co.kr/ascente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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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일반 ] 원격지원 서비스는 왜 있나요?
블랙박스 사용 중 포맷,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경우 고객님 동의 하에 원격으로 작업 진행해드리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요청하기전에
먼저 SD 카드를 PC에 연결한 후 뷰게라 고객센터(Tel.1899 - 3209)에 연락해주시면 포맷과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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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일반 ]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평 일] 09:00 ~ 18:00
[점심시간 제외] 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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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결제 관련 ]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로 주문 내역을 보냅니다.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마이샵 > 주문조회 선택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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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결제 관련 ] 비회원은 주문이 가능한가요?
본 쇼핑몰에서 뷰게라 제품의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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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결제 관련 ] 상품 주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뷰게라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해주세요.(비회원인 경우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2)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
3) 상품 모델, 수량,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4) 회원정보, 구매자 정보, 배송정보, 쿠폰/적립금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5) 쇼핑몰 구매 약관에 동의 하신 후 하단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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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결제 관련 ] 결제 방법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본 쇼핑몰에서는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네이버 Npay 서비스
3. 무통장 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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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주문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가 완료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야만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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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였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 훼손된 경우(단, 확인을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상품 사용하면서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내용을 지키지 않는 경우
- 상품이 하자가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 완료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이 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으로 판매 가치가 상실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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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교환/반품 신청 가능기간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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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카드 결제 후 환불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한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해 환불 처리가 됩니다.
환불 내역은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가 되며,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소요 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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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환할 경우 배송 비용 부담은 누가 하나요?
상품 교환 시 배송 비용은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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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및 교환 ] 상품 환불과 교환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마이샵 > 주문조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내역을 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 반품신청/교환신청을 진행하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