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커뮤니티

FAQ

  • [ 제품 동작 및 기타 ] vg-50d펌웨어파일 필요합니다. v 2.0.0 입니다.

    vg-50d펌웨어파일 필요합니다. v 2.0.0 입니다

  • [ 제품 동작 및 기타 ] 주차모드
    시동 검에 동시에 안녕하십니까 *********뭐라고 열심히 떠드는 것까지는 좋은데 시동끄면서 주차모드 입니더 하는데 전원이 금방 나가버립니다 무슨 문제일까요?보조베터리는 없습니다.
    구입한지는 1년 넘었습니다.
    처음 구입하고 2개월후 이같은 현상이 있었는데 전압설정을 중간으로 해놓은 후에는 괜찮았어요 주차해놓으면 하루는 갔네요
    지금은 하루는 커녕 1분만에 주차모드라고 떠든 후 전원이 꺼져 있습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VG-700v 거치대만 따로 구매 가능하나요?

    전면유리에 부착하는 거치대만 따로 구매 가능할까요?

  • [ 구매/결제 관련 ] 801모델
    801모델 거치대만 따로구입가능한가요 ?
  • [ 서비스일반 ] 후방영상 파일 생성이 안되네요.. ㅠ

    안녕하세요.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제가 접촉사고가 있어서 블랙박스를 확인했습니다.

    전방영상은 정상저장되었는데 후방영상 파일이 생성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전방차량번호가 꼭 필요한데요..

    차량번호 식별이 불가능해요..


    혹시 방법이 있을까 하고 문의드립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와 탈퇴사유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상품 배송 중, 반품/교환 진행 중인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 회원 관련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에서 로그인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로그인박스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개인 고객인 경우 개인회원, 기업 고객인 경우 기업회원을 선택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 [ 서비스일반 ] AS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이상 유무 확인 후 (가까운 장착점 또는 뷰게라 고객센터 1899-3209 문의)


    AS 접수 시,

    AS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내용을 기재하여
    SD카드와 작성하신 AS신청서를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일반 ] 원격지원 서비스는 왜 있나요?

    블랙박스 사용 중 포맷,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경우 고객님 동의 하에 원격으로 작업 진행해드리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요청하기전에
    먼저 SD 카드를 PC에 연결한 후 뷰게라 고객센터(Tel.1899 - 3209)에 연락해주시면 포맷과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일반 ]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평 일]                  09:00 ~ 18:00

    [점심시간 제외]   12:00 ~ 13:00

  • [ 구매/결제 관련 ]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로 주문 내역을 보냅니다.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마이샵 > 주문조회 선택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비회원은 주문이 가능한가요?

    본 쇼핑몰에서 뷰게라 제품의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상품 주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뷰게라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해주세요.(비회원인 경우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2)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
    3) 상품 모델, 수량,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4) 회원정보, 구매자 정보, 배송정보, 쿠폰/적립금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5) 쇼핑몰 구매 약관에 동의 하신 후 하단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결제 방법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본 쇼핑몰에서는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네이버 Npay 서비스


    3. 무통장 입금

  • [ 환불 및 교환 ] 주문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가 완료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야만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환불 및 교환 ]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였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 훼손된 경우(단, 확인을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상품 사용하면서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내용을 지키지 않는 경우


    - 상품이 하자가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 완료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이 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으로 판매 가치가 상실된 경우

  • [ 환불 및 교환 ] 교환/반품 신청 가능기간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 환불 및 교환 ] 카드 결제 후 환불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한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해 환불 처리가 됩니다.
    환불 내역은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가 되며,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소요 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659401-01-449926
    • 예금주(주)카네비컴(뷰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