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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제품 동작 및 기타 ] VT-100 커넥티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운전습관이 확인이 안돼요
    VT-100 커넥티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운전습관이 확인이 안돼요

    휴대폰 IOS(아이폰) 이용하시는 경우 어플 실행 목록을 지우면, 커넥티드 어플이 같이 종료되기 때문에 운전습관 기록도 함께 종료됩니다.
  • [ 제품 동작 및 기타 ] VN-80I 프로그램 메모리 부족/화면분할, 화면 밀림

    프로그램 메모리 용량 부족 및 내비게이션 화면 분할되거나 화면이 밀려서 보이는 증상은 펌웨어 파일이 깨져서 나타나능 증상으로

    뷰게라 센타 TEL.1899-3209로 문의주시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를 선택한 후 비밀번호와 탈퇴사유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상품 배송 중, 반품/교환 진행 중인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 회원 관련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에서 로그인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로그인박스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개인 고객인 경우 개인회원, 기업 고객인 경우 기업회원을 선택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 [ 서비스일반 ] AS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이상 유무 확인 후 (가까운 장착점 또는 뷰게라 고객센터 1899-3209 문의)


    AS 접수 시,

    AS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내용을 기재하여
    SD카드와 작성하신 AS신청서를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일반 ] 원격지원 서비스는 왜 있나요?

    블랙박스 사용 중 포맷,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경우 고객님 동의 하에 원격으로 작업 진행해드리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요청하기전에
    먼저 SD 카드를 PC에 연결한 후 뷰게라 고객센터(Tel.1899 - 3209)에 연락해주시면 포맷과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일반 ]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평 일]                  09:00 ~ 18:00

    [점심시간 제외]   12:00 ~ 13:00

  • [ 구매/결제 관련 ]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로 주문 내역을 보냅니다.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마이샵 > 주문조회 선택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비회원은 주문이 가능한가요?

    본 쇼핑몰에서 뷰게라 제품의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상품 주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뷰게라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해주세요.(비회원인 경우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2)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
    3) 상품 모델, 수량,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4) 회원정보, 구매자 정보, 배송정보, 쿠폰/적립금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5) 쇼핑몰 구매 약관에 동의 하신 후 하단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 [ 구매/결제 관련 ] 결제 방법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본 쇼핑몰에서는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네이버 Npay 서비스


    3. 무통장 입금

  • [ 환불 및 교환 ] 주문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가 완료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야만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환불 및 교환 ]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였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 훼손된 경우(단, 확인을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상품 사용하면서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내용을 지키지 않는 경우


    - 상품이 하자가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 완료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이 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으로 판매 가치가 상실된 경우

  • [ 환불 및 교환 ] 교환/반품 신청 가능기간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 환불 및 교환 ] 카드 결제 후 환불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한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해 환불 처리가 됩니다.
    환불 내역은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가 되며,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소요 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환불 및 교환 ] 환할 경우 배송 비용 부담은 누가 하나요?

    상품 교환 시 배송 비용은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 [ 환불 및 교환 ] 상품 환불과 교환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마이샵 > 주문조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내역을 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 반품신청/교환신청을 진행하여 주십시요.

  • [ 제품 동작 및 기타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1. 전원 케이블과 전원 연결부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전원 스위치가 ON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3. 시동을 걸었을 때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 운행녹화 모드입니다." 음성안내가 나오고 초록색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 합니다.



    상기 사항을 확인한 후 에도 작동 되지 않는다면 뷰게라 고객센터 또는 1:1문의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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