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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S 신청

AS 신청

AS에 관련된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

AS 신청하기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 제품을 보내기 전 쇼핑몰의 [FAQ]를 확인하시거나 또는 뷰게라센터(TEL: 1899-3209)로
  연락주신 후 제품의 이상이 확인되면 보내주세요
point  
AS 신청 방법
 
1) AS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2) AS 신청서와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
 
AS 접수 안내
  1899-3209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13-25 카네비컴 1층 뷰게라센터
업무시간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13:00
AS 신청 절차
1
제품이상 유무 확인
· 제품을 보내기 전 쇼핑몰의 [Q&A게시판] 또는 뷰게라센터(Tel:1899-3209)에 연락하여
  제품 동작 및 이상 유무에 대해 문의해 주세요.
· 사용법 미숙으로 인한 제품 오작동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2
AS 신청하기 /
AS 신청서 작성하기
· AS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 AS를 보낼 때 SD카드를 꼭 동봉해주세요.(SD카드에 중요한 영상이 있을 경우 별도로 저장 후 발송해 주세요.)
3
택배 발송
· 보내실 곳
뷰게라 고객센터 :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13-25 카네비컴 1층 뷰게라 고객센터
TEL : 1899-3209

· 택배비 부담
뷰게라 고객센터 부담 : 보증기간내 제품불량
고객부담 : 고객과실 및 타 택배사 이용, 보증기간 경과

*제품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타사 제품을 발송한 경우
② 펌웨어 대행 요청으로 인한 운임비가 발생한 경우
③ 펌웨어 업그레이드 도중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④ 제품 사용 미숙을 불량으로 오인한 경우
4
AS 접수 및 진행
· 제품이 도착되는 순서대로 AS가 접수됩니다.
· 제품이 무상 수리인 경우 별도로 연락하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 제품이 유상 수리인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비용 및 절차 진행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 유상 수리인 경우
① 고객님이 동의하신 후 수리비와 왕복 택배비가 입금되어야 수리가 진행됩니다.
② 유상 수리를 안내한 후 수리비가 7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연락을 드린 후 반송 처리합니다.
③ 수리비 입금시 AS신청자와 수리비 입금자 성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성명이 다르면 혼선이 생겨 AS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결제계좌 : [국민은행] 659401-01-449926 (주)카네비컴(뷰게라)
5
AS 완료 및 제품발송
· AS 처리 일정은 부품별, 증상별 모두 상이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접수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AS 완료 후 발송하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 보증 기간
· (주)카네비컴 VUGERA 블랙박스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본체 이외의 구성품 및 소모성 부품 등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 구입일이 없는 경우 제조일 기준 3개월 이후부터 품질 보증기간이 자동 산정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또는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AS 비용이 발생됩니다.
· 제품 수리를 위해 장착 및 탈착이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AS 신청 시 SD카드의 중요한 자료는 미리 저장하신 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리 중 제품 데이터가 소멸될 수 있으며 수리 중 손실된 데이터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보증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제품교환 / 구입가환급 해당 없음
교환된 제품이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구입가환급 해당 없음
동일 하자로 3회 이상 고장 발생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하자로 4회 이상 고장 발생 시 제품교환 / 구입가환급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료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제품교환 / 구입가 환급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
를 가산하여 환급
부품 보유기간 이내 수리용 부품을 보유학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교환 / 구입가환급 해당 없음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교환 / 구입가환급 해당 없음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난 경우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 또는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구성품,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이 난 경우
당사의 A/S 기사가 아닌 소비자 또는 제 3자가 수리, 개조한 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
그밖의 경우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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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59401-01-449926
    • 예금주(주)카네비컴(뷰게라)